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원자현, 핫바디 요가 중 훌러덩! 22인치 허리인증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원자현이 핫바디 요가 중 22인치 허리를 드러냈다.

 

7월 6일 방송된 손바닥tv '원자현의 모닝쇼‘에서 원자현은 송다은과 함께 ’핫바디 요가‘를 진행했다. 원자현은 이날 송다은이 예고한 대로 물구나무에 도전했다.




 

원자현이 과감히 물구나무에 도전하는 순간 상의가 내려가며 허리가 드러났다. 원자현은 “옷 내려갔잖아. 배 나왔잖아”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송다은은 “거꾸로 드러나서 괜찮다”는 다소 4차원적 위로를 해 원자현을 더욱 당황케 했다.

 

원자현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배 드러나는 의상을 입자고 해도 거절해 왔다. 방송에서 배는 보여주지 않으려 했는데..”라며 멘탈붕괴에 빠져 시청자에 웃음을 전했다.

 

이 장면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원자현 배가 드러나도 굴욕은 없었다” “과연 22인치 허리다. 개미허리를 인증했다”며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은 ‘박은지 원자현의 모닝쇼’ 마지막회였다. 9일부터 오후 6시로 시간대를 옮겨 ‘손바닥tv 쇼쇼쇼’가 방송된다. ‘박은지의 놀이터’(월) ‘이지혜의 시크릿’(화수) ‘원자현의 터치터치’(목금)가 각각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손바닥tv는 세계최초 소셜방송으로 스마트기기 및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최근 발표된 2.0 앱을 통해 생방송중 시청자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손바닥TV



[방송] 박은지-원자현 모닝쇼, 6일 전격 종영 왜?


[포토] 열애 부인 안선영, 원자현,홍석천 등과 클럽에 간 사연은?


[방송] 원자현, "가려도 예쁘다는걸 보여줄게" 자신감


[방송] '모닝쇼' 원자현, 파격 시스루 선보여


[방송] 원자현, 허리틀기 요가 중에도 얼짱각도 유지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