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에이핑크, 정규 1집 'HUSH' 이어 'BUBIBU'로 활동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요정돌 에이핑크가 ‘BUBIBU(부비부)’로 첫 번째 정규앨범의 활동을 이어간다.


5월 초 첫 번째 정규앨범 ‘UNE ANNEE(위나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HUSH(허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에이핑크가 앨범 수록곡인 ’BUBIBU(부비부)‘의 리믹스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타이틀곡 ‘HUSH’로 활동하며 소녀감성과 맑고 청아한 이미지에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만큼 ‘BUBIBU' 활동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BUBIBU'는 음악 전문 포털 엠넷(Mnet)에서 진행된 ‘에이핑크 후속곡을 선택해주세요’ 이벤트에서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선정된바 있다.


6일, 새롭게 공개된 ‘BUBIBU (Remix Ver.)’은 작곡가 김두현(황금두현), 김원현(노는어린이) 두 콤비가 작곡, 작사한 곡으로 원곡보다 빠른 템포와 이펙팅한 기타사운드, 신스(Synth)가 중심이 되는 여름에 맞는 시원한 사운드의 곡이다.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앨범 발매 당시 ‘BUBIBU’는 에이핑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상큼 발랄한 콘셉트에 가장 맞는 곡으로 팬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던 곡이다.” 며 “재미있고 반복되는 가사 표현과 무엇보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깜찍한 안무로 ‘HUSH’ 무대와는 또 다른 에이핑크의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을 통해 ‘BUBIBU' 활동을 시작하며 이후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큐브]



[포토] 에이핑크 팬들, 정은지 위해 정성 사랑 가득한 밥차 선물


[시트콤] 씨스타 다솜,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연기돌 합류


[K-POP] 에이핑크, 팬들이 선택한 ‘BUBIBU(부비부)' 후속곡 선정


[방송] 에이핑크(Apink)가 직접 만드는 뉴스 <에이핑크 뉴스>, 22일 시즌 3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