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6월 4주 베스트셀러,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10주 연속 1위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영혼의 멘토, 청춘의 도반’ 혜민 스님의 위로와 성찰이 담긴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10주째 1위를 지키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혜민스님은 오는 7월 5일 예스24와 함께하는 독자와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http://ch.yes24.com/Culture/SalonEvent/380) 이어 어린이 한문 학습서 <마법천자문 22>가 출간과 동시에 2위에 진입했으며,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남녀에게 전하는 법륜스님의 축복 같은 조언 <스님의 주례사>가 3위로 한단계 내려앉았다. 





현자들의 지혜를 통해 행복을 말하는 칼 필레머의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이 2계단 올라 4위로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갔고, 우리 아이 지혜롭게 키우는 법을 담은 법륜 스님의 <엄마 수업>은 5위를 차지했다. 


금주는 순위 변동이 다소 컸던 한 주였다. 마이클 샌델 교수의 최신작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이 두 계단 내려와 6위에, 어머니 손길같이 마음을 어루만지는 정목 스님의 신간 <달팽이가 느려도 늦지 않다>는 4계단이나 올라 7위에 자리했다. 정리 컨설턴트 윤선현의 하루 15분으로 인생을 바꾸는 비결을 담은 <하루 15분 정리의 힘>이 8위를 차지했고, 이어 박범신의 <은교>와 류시화의 <나의 상처는 돌 너의 상처는 꽃>은 9~10위에 올랐다. 


또한 은희경 작가의 2년만의 신작 소설 <태연한 인생>은 11위에 올랐고, 마이클 샌델 교수의 대표작 <정의란 무엇인가>는 13위를 차지했다. 대학생들의 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해커스 토익 Reading 리딩>과 <해커스 토익 Listening 리스닝>이 각각 12위, 19위로 순위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2위 <마법천자문 22>에 이어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52>가 14위에 신규 진입하며 신간 어린이 만화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중국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15위로 순위에 재진입했고, 김선영의 <시간을 파는 상점>은 16위로 4계단 내려앉았다. 스튜어드 다이아몬드 교수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와 전성철의 자전 에세이 <꿈꾸는 자는 멈추지 않는다>는 17~18위를 유지했고, 내면 성찰의 시간을 갖게 하는 법륜스님의 <깨달음>은 20위로 순위권을 지켰다. 


출처: YE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