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여름 여신 하지원, 바캉스 원피스로 팔색조 매력 발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여름 원피스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원피스 3종은 화려한 패턴과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조합한 도트 무늬를 통해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으며, 화려한 컬러의 플라워 무늬를 통해 도회적인 느낌과 로맨틱함을 강조했다. 또한, 여성의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밸티드 디자인과 고무셔링은 통통한 체형을 커버해줘 전체적으로 날씬하게 보이게 한다.






 

피부에 쉽게 달라붙지 않고, 땀이 빠르게 증발되는 시폰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청량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세탁 및 관리까지 용이해 여름철 바캉스 룩으로 입기에 제격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최병찬 상무는 “원피스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름 패션 아이템 중 하나”라며, “이번에 출시한 자사 원피스들은 30~40대 여성들의 감각에 맞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여름에 맞는 시원한 소재 등을 앞세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블랙 컬러의 도트 무늬 원피스는 9만원 대, 화이트 컬러의 도트무늬 원피스와 플라워 무늬 원피스는 모두 8만원 대이다.


[사진출처=크로커다일레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