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배우 한혜진, 영국 런던 발행 한류 잡지 화보 촬영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한혜진이 영국 런던에서 발행되는 영문 한류 문화&엔터테인먼트 매거진 ‘KSTAR(케이스타)’ 7월호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한혜진은 특유의 아름다운 미소와 패션 센스를 발산, 관계자들을 감탄시켰다. 배우 한혜진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한혜진은 의상과 배경에 맞는 다양한 느낌을 표현하며 ‘토크의 대세’가 아니라 ‘카메라 앞의 여왕’으로 분위기를 뽐냈다.  






케이스타 관계자는 “’귓속말을 속삭이고 싶은 친구’라는 콘셉트에 맞춘 이번 촬영은 일상의 공간과 의상을 매치하여 최대한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그러나 그 속에서도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주는 한혜진 특유의 매력에 반했다. 정말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특유의 ‘직설 화법’을 숨기지 않고 토크쇼의 재미와 본업인 연기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 대한 상세 내용은 KSTAR(케이스타) 7월호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한혜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 중이며, 영화 ‘26년’의 여 주인공 심미진 역에 캐스팅 돼 크랭크 인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KSTAR(케이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