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태티서, Mnet<20’s Choice> 반짝반짝 파티 현장 대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반짝 반짝 빛나는 걸그룹 소녀시대 태티서가 Mnet<20’s Choice (이하 20s 초이스)> 그녀들만의 반짝이는 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엠넷 <엠카운트다운> 트리플 크라운을 수상하며 2012년 상반기 가요계를 가장 뜨겁게 달군 태티서는 오는 28일(목)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개최되는 20대 여름 파티 Mnet <20s 초이스>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태티서는 예쁜 풍선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호텔 룸에 모여 파티를 즐기고 있다. 태연, 티파니, 서현 세 멤버는 각각 화려하고 반짝이는 의상을 차려 입은 뒤 와인과 케이크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사진에는 태티서가 함께 침대에 모여 셀카를 찍기도 하고 서로 장난을 치기도 하며 화기애애하게 파티를 즐기는 모습 등이 담겼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태티서 미모가 폭발했다”, “20s 초이스에서도 블링블링한 무대를 보여줄 지 기대된다”, “태티서 파티에 나도 끼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태티서만의 반짝이는 파티 현장은 28일 목요일 엠넷 20s 초이스 생방송을 통해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과연 태티서가 이번 20s 초이스 무대에서는 어떤 반짝이는 무대를 보여줄 지, 그녀들만의 블링블링한 파티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트렌디 뮤직 부문 후보에 올라와 있는 태티서가 수상의 영광까지 안을 수 있을 지 28일 목요일 오후 5시에 있을 엠넷 20s 초이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 유일의 놀이와 문화가 공존하는 20대를 위한 여름 시상식 Mnet< 20s 초이스>는 오는 6월 28일 오후 5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오아시스’에서 시원하게 펼쳐진다. 한 해 동안 20대들에게 HOT한 이슈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그리고 그들이 열광한 스타들에는 누가 있었는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름 시상식과 더불어 다양한 공연들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