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소셜커머스] 포토북 자유이용권 / 시계 특가전 / 제주 아시아나 항공권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2월 8일,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딜 중에서 괜찮은 상품만 엄선해 추천한다.

국내 3대 소셜커머스로 평가되는 티켓몬스터, 쿠팡, 그루폰를 대상으로 조사했다.


포토북 자유이용권 46% 할인

티켓몬스터에서는 포토북 자유이용권을 46% 할인된 10,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돈으로 살수 없는 소중한 추억들을 직접 만든 포토북에 소중히 담아 간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판매기간은 지난 7일부터 오는 12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티켓 등록 및 사용기간은 오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가능하다. 

1인당 7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기간내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2012년 5월 12일 이후 자동 소멸된다.

 


발렌타인데이 시계 특가전 56% 할인

쿠팡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시계 특가전을 통해 최대 56% 할인된 가격 75,0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특가전에는 인빅타, 세이코알바, 조그그레이 등 33종의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수 있다. 

1인당 제한 없이 구입 가능하며 택배비용은 무료다. 배송 예정일은 판매 종료 후 3일 이내 배송되며 제품 하자의 경우 7일 이내 교환 가능하다. 


제주 아시아나 항공권 70% 할인

그루폰에서는 제주 아시아나 항공권을 최대 70% 할인된 22,02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본 상품은 아시아나항공과는 무관하게 문화항공여행사에서 진행하는 것이며, 공항세 및 유류세는 불포함 되어 있다. 

또한, 판매 종료 후 구매자들에게 구매 순서에 의해 해피콜이 진행된다. 

유의 사항으로는 이름 변경, 여정 변경 불가능하고 타인 양도 또한 불가능하다. 

그리고 잘못된 이름 표기로 항공권을 이용 못할 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으니 확인을 한번 더 한후 예약하는 것이 필요 할 것이다. 

[사진 = 티몬, 쿠팡, 그루폰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