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제품] 지포, 발렌타인데이 맞아 지포라이터 3종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브랜드 지포(Zippo)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은박지에 싸인 달콤한 밀크 초콜릿과 같은 아머 초콜릿(Armor Chocolate), 금빛 천사 날개와 하트 모양의 엠블렘이 돋보이는 러브 윙(Love Wings), 그리고 로맨틱한 빈티지 스타일의 문양이 새겨진 발렌타인(Valentine) 라이터가 특별한 이에게 영원히 기념될 수 있는 최고의 선물로 소비자들을 찾아왔다. 
  



아머 초콜릿(Armor Chocolate) 

기존 지포 라이터 보다도 두께감이 있는 아머 케이스 제품으로 달콤한 초콜릿이 반짝이는 포장지에 싸여져 있는 느낌처럼 섬세하게 제작됐다. 골드와 흑진주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79,000원이다. 



러브 윙(Love Wings) 

사랑하는 두 사람을 연결시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랑의 날개를 주제로 한 이 제품은 우아한 날개와 하트 모양의 엠블렘을 큐빅 장식으로 그 아름다움을 정교하게 표현했다. 흑진주와 니켈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9,000원이다. 



발렌타인(Valentine) 

발렌타인데이의 오랜 역사를 클래식하고 고급스럽게 나타낸 발렌타인 지포에는 사랑의 메시지가 새겨져 있어 특별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가격은 46,000원이다. 

구입처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 또는 아트박스와 같은 팬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에 입점돼 있는 문구 체인점이다.

[사진 = 지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