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쇼핑] 삼성카드, 졸업·입학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삼성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교복, 참고서 등을 구입하는 회원들을 위하여 2월 한 달간 의류, 서적, 인터넷쇼핑몰, 학원 등에서 삼성카드 이용시 2 ~ 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교복 판매점(엘리트, 스마트, 스쿨룩스 등)을 포함한 의류업종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리브로 등 서적 ▲G마켓, 인터파크(티켓, 도서 제외), 옥션 등 인터넷쇼핑몰 ▲전국 초/중/고, 외국어, 유치원 등 모든 학원에서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2월 한 달간 전국 베니건스를 3인 이상 방문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만 8천원 상당의 메인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포인트 차감할인 서비스인 ‘페이백 서비스’도 동시에 이용가능해 더욱 알뜰하게 외식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삼성카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2월 한 달간 캐리비안 베이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월 사용실적 등 카드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벤트는 캐리비안 베이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해 이용권을 구입하면 자동적용(기간 내 본인 1회) 받을 수 있다. 

동반자의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동반자 우대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지참하면 동반 3인까지 2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삼성카드 3/삼성카드 3 +/빅앤빅 카드 소지회원의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에 대해 현장 매표소에서 2만원에 구매 가능(직전 3개월 20만원 이상 이용시)하다.

[사진 = 삼성카드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