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지운수대통> 서영희, 이번엔 임신 성공?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극중 은희(서영희)는 결혼한지 한참이 되었지만 생기지 않는 아이로 인해 마음고생을 해왔다. 심지어 자신의 직장동료이자 동서가 된 수아(임채원)마저 속도위반으로 결혼하게 되자, 이에 더욱 속상함을 느끼며 힘든 시간을 보내오고 있던 상황이다.

 

이번에 <지운수대통>이 공개된 스틸 컷에는 은희가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과거에도 은희는 임신 징후에 병원을 찾았지만, 임신이 아니었던 경험이 있기에 더욱 그 결과가 기다려지는 것. 은희의 임신을 함께 바라고 있던 많은 시청자들 역시 과연 서영희가 이번에 임신에 성공한 것인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스틸 공개 후 많은 시청자들은 “그 동안 알게 모르게 마음 고생한 은희가 이쁜 아기 선물로 받았으면 하네요~”, “스틸만 봤는데, 마음이 찡하다! 이번에는 임신됐는지 정말 궁금하다”, “서영희씨 눈가가 왠지 촉촉해 보이네요. 저건 기쁨의 표정일까, 슬픔의 표정일까” 등의 의견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은희는 그토록 원하던 아이를 갖게 될 수 있을지, 아니면 이번에도 바람만으로 끝날지 은희의 임신 여부는 돌아오는 24일 방영되는 대망의 <지운수대통> 마지막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운수대통>은 복권 1등 당첨자 지운수가 ‘당첨금 사수 작전’을 벌이는 코믹 드라마. 시원한 웃음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주말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6시 50분, 전국 어디서나 채널 19번 TV조선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출처=영화사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