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이장우-임수향 비주얼 폭발 옥상 데이트 포착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의 이장우와 임수향이 옥상 데이트를 즐기는 알콩달콩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지니킴의 신입사원 박태강과 부사장 염나리로 분한 두 사람이 사내 옥상정원 벤치에 나란히 앉아 김밥과 샌드위치로 점심을 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낸 것.





공개된 사진은 오는 20일 방송될 7회의 한 장면으로, 임수향의 ‘불꽃따귀’ 세례에 이어 이장우의 ‘욕강의(?)’까지 연속적인 옥상 조우를 가졌던 두 사람이 다정하게 피크닉을 즐기는 ‘연인’포스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두 사람에게 있어 옥상공원은 직장 내 고충을 달래기 위한 유일한 해방구이자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기 위한 쉼 터. 서로의 비밀장소를 공유하게 된 두 사람의 이러한 데이트 현장에, 김선아를 향해있던 이장우의 마음이 어떠한 행보를 이어가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장우, 임수향 비주얼 폭발!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이장우 양다리? 김선아 질투 폭발하겠네!”, “옥상에서 그렇게 마주치더니 제대로 판 벌린듯!”, “도도녀 나리를 웃게 만드는 태강이의 매력~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이들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주 박건형의 폭풍고백에 이어 이장우와 임수향의 옥상 데이트로 흥미진진 사각 로맨스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7회는 20일(수)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주)김종학 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