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러브 이태리' 박예진-김기범, 아름다운 별빛 쏟아지는 밤의 첫키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의 달달 깜찍 로코 커플인 박예진과 김기범의 로맨틱한  첫 키스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러브 이태리> (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와 재벌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박예진과 김기범은 각각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로 첫사랑에 배신 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 공주와 마음은 14살 몸은 25살 순수남으로 출연, 서로 얽히고 설키며 가슴 설레게 만드는 로맨스를 펼쳐나가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 박예진(이태리 역)과 김기범(금은동/황민수 역)이 로맨틱한 별빛 키스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예진(이태리 역)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비밀 장소인 천체관측소에 김기범(금은동/황민수 역)을 데려가는데, 그 곳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떨리는 첫 키스를 하게 되는 장면이다. 고장났던 해시계 일월양구가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김기범이 다시 14살로 돌아갈야 할 날이 가까워지고 있는 와중에 진행된 두 사람의 두근 두근 로맨틱한 ‘별빛 키스’로 인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최고조로 급증하고 있는 중이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첫키스, 스틸만 봐도 너무 설레임!”, “박예진, 김기범 드디어 첫키스! 8화 반드시 본방사수!”, “최근 로코 중 대박 키스 장면 터질 듯! 박예진과 김기범 별빛 키스 킹왕짱, 완전 기대되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 (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매력넘치는 판타지, 의외의 반전과 코믹한 상황전개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예진과 김기범의 코믹 연기와 달콤한 로맨스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영된다.  


<사진제공 -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