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김보경이 선택한 축구화! 푸마 에보스피드 1FG


[오펀 편집국] 올림픽 평가전, 월드컵 최종 예선과 유로 2012까지 축구의 향연이 펼쳐지는 6월. 


축구선수들의 환상적인 발놀림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 레바논 전에서 두 골을 넣으면서  ‘제2의 박지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보경 선수와 국가대표팀 염기훈 선수 등 국내 선수들과 유로 2012 독일국가대표팀 공격수로 3골을 기록 중인 마리오 고메즈(Mario Gomez) 선수 등 해외 축구 스타들이 신는 축구화는 바로 푸마 에보스피드 1 FG(evoSPEED 1 FG)이다. 


레바논 전 당시 상대 문전을 뒤흔드는 김보경 선수의 날렵한 동작이 클로즈업 될 때마다 눈에 띄었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의 에보스피드 1 FG는 빠른 스피드에도 안정감 있는 움직임이 가능한 초경량 축구화로 2012 런던 올림픽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마리오고메즈_예보스


에보스피드 1FG는 푸마에서 러닝, 축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크로스 카테고리 컬렉션으로 선보인 에보스피드 컬렉션 제품군 중 하나로 런던올림픽에 맞춰 출시되었으며, 영국 국기인 유니언잭(Union Flag)을 연상시키는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의 시그니처 그래픽이 돋보인다. 



인체공학적인 푸마 에보 앱토라스트(evoAptoLast) 족형을 기본으로 설계,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외피는 부드럽고 매우 얇은 초극세사 소재(Micro fiber)를 사용했고, 외부 힐카운터(heel counter)까지 경량화 시켜 현존하는 축구화 중에 가장 가벼운 축구화 중 하나이다. 유로 2012에서도 3골을 기록하며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마리오 고메즈 선수는 “축구화는 가벼운 것이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인데, 에보스피드 1 FG는 편안한 착화감과 초경량성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축구화“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푸마는 프로급 선수들을 위한 최상위 버전인 에보스피드 1 FG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이 인조잔디 구장에서 착용하기 적합한 에보스피드 3 FG도 출시했다. 에보스피드 1 FG는 축구전문매장에서 판매하며, 에보스피드 3 FG은 전국 푸마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shop.pum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 1 FG 18만 9천원, 3 FG 11만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