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리복, 스파이더맨 펌프 퓨리, 한정판 모델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14일 오후 1시 슈즈 브랜드 멀티샵 레스모아 명동점에서 스파이더맨 펌프 퓨리 출시 기념 이벤트를 화려하게 진행했다.


리복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개봉일에 앞서 레스모아와 함께 스파이더맨 펌프 퓨리 구매자들에게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영화티켓(1인2매)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스파이더맨 펌프 퓨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미국 코믹사 마블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써 국내에는 한정판 모델로 출시되었다. 



8일부터 예약 판매 진행 중인 이 제품은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스파이더맨 펌프 퓨리는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고유 컬러인 레드, 블루를 사용하여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외관에 거미줄 디테일을 접목하여 스파이더맨의 특징을 잘 표현해냈다.


또한 리복의 혁신적인 기술, 펌프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뛰어난 쿠셔닝과 지지력을 자랑한다.  


리복의 스파이더맨 펌프 퓨리는 전국 리복 일부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kr) 및 슈즈브랜드 멀티샵 레스모아와 레스모아 온라인 스토어(http://www.lesmoremall.com)에서 239,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