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홈쇼핑] 농협, 52가지 인증 거친 무항생제 국내산 안심오리 런칭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농협중앙회가 GS홈쇼핑에‘안심훈제오리’를 런칭한다. 런칭 방송은 6월 15일(금) 오후 12시 40분부터 6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안심훈제오리’는 농협이 원료, 훈제가공, 생산 및 유통까지 철저 하게 안심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대한민국 대표 훈제오리이며 100%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로 농협 안성에 있는 축산물 위생 연구소의 52가지 까다로운 인증검사를 통과해야만 출시·판매가 가능한 상품이다. 


GS홈쇼핑에서 판매될 ‘안심훈제오리’는 국내산 복분자와 마늘즙 으로 숙성하고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하는 등 품질관리를 강화하였다. 


위한동 농협중앙회 TV홈쇼핑팀장은 “지금까지 홈쇼핑 시장에서의 식품판매는 주로 중저가 상품이 대세를 이뤄왔으나 이번에 안심 훈제오리를 GS홈쇼핑에 런칭함으로써 프리미엄급 상품 역시 농협 에서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안심브랜드 사업은 정부 축산정책과 연계하여 협동조합형 축산 대형패커 육성을 위해 농협중앙회가 추진하고 있는 역점사업으로 2008년 농협안심한우 출시를 기점으로 안심한돈, 안심오리, 안심 계란, 안심벌꿀까지 상품영역을 다양화하고 있으며 안심브랜드의 홈쇼핑 출시는 지난 5월 현대홈쇼핑에서 농협안심벌꿀 판매 후 이번 안심훈제오리가 두 번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