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화성인 바이러스, 6개월 동안 생달걀 6천개 먹고 13kg 감량 성공한 여성 등장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익힌 달걀은 거부하고 6개월 간 무려 6천 개의 생 달걀을 먹어 13kg 감량에 성공한 여성이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화제다. 12일(화) 밤 12시 30분 방송.

  

허지원 씨는 최근 녹화에 참가해 그녀만의 기상천외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먼저 아침엔 가볍게 생 달걀 10개를 먹고 점심엔 노른자를 빼고 흰자만 모아서 먹는다고. 저녁에는 특별히 생 달걀에 오메가3영양제를 20알 정도 넣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삼키는 방법과 달리 씹어서 먹는다고 밝혔다. 







 

또한 허 씨는 에그 아이스티, 생 달걀을 얼려서 만든 아이스크림 등 평소 즐겨먹는 간식도 소개했다. 스튜디오에서 직접 만들어 이경규 김성주 등 MC들과 함께 먹어 본 결과 생 달걀의 비린 맛을 견디지 못한 이윤석의 입에선 달걀이 뿜어져 나왔다는 후문.

  

이 날 방송에는 하루에 쓰는 물 티슈의 양만 500장이라는 결벽증을 지닌 여성이 출연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tvN <화성인 바이러스>는 매주 화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CJ E&M]



[방송] '화성인 바이러스' 럭셔리 스폰녀 출연… "7년 간 스폰 받은 비용만 총 5억"


[본방사수] '화성인 바이러스' 비키니녀, 태아녀 출연…스튜디오 '경악'


[본방사수] '화성인 바이러스' 식도차단녀, "쇠망치로 자신의 온몸 구타해 살 빼"


[본방사수] 화성인 바이러스, 이십덕후 새신랑 · 생계형 명품녀 출연


[본방사수] 22사이즈, 164cm에 37kg, 상상초월 빼빼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