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뚜레쥬르, 3월까지 ‘뚜레쥬르 딸기 페스티벌’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1일부터 오는 3월 말일까지, <뚜레쥬르 딸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바삭한 질감의 패스트리와 상큼한 딸기가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룬 빵과 음료 8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딸기와 커스터드, 생크림, 피스타치오가 어우러진 <딸기 & 크림치즈 데니쉬>와 바삭한 패스트리에 블루베리와 딸기를 통째로 듬뿍 올린 <딸기 스퀘어>다.

지난 1월 신제품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르네(바삭한 패스트리 안에 크림을 넣은 디저트 빵)에 새콤달콤한 딸기로 포인트를 준 <딸기 코르네>이며, 이 외에도 딸기 소보로, 딸기 크라상 등 총 6종의 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빵 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상큼한 음료인 딸기와 바나나를 함께 갈아 만든 <딸기 바나나 주스>, 라즈베리와 딸기를 갈아 만든 <딸기 에이드> 등도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딸기는 비타민 C가 풍부할 뿐 아니라, 각종 패스트리와 잘 어울리는 재료로 <뚜레쥬르 딸기 페스티벌>을 통해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객들에게 제안하고자 다양한 패스트리와 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번 딸기 페스티벌 제품들은 2월 1일부터 전국의 뚜레쥬르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사진 = CJ뚜레쥬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