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장윤주, 얼빠진 표정 vs 빵터진 표정…표정만 봐도 '마셰코' 미션이 보인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전 국민 요리 서바이벌 오디션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이하 마셰코)의 특별 심사위원 장윤주가 도전자들의 미션 음식을 보고 극과 극의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마셰코> 7회에서 놀라 절로 입이 벌어진 표정과 웃음을 참지 못하고 빵 터진 표정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오는 8일(금) 밤 10시와 12시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깜짝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장윤주를 위한 요리 만들기 미션이 진행된다. 지난 6회 예고편에서는 자신을 위한 음식을 만들어 달라는 장윤주와 그녀의 주문에 난감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도전자들의 표정이 비쳐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여기에 장윤주의 다양한 심사 표정까지 공개되며 미션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는 상황. 과연 장윤주의 정확한 미션 주문은 무엇이었으며, 도전자들은 어떤 음식을 선보였는지, 장윤주의 입 맛을 사로잡은 우승자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밝혀진다.

  

<마셰코>는 대한민국의 ‘식문화 아이콘’이 될 아마추어 요리사를 찾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전세계 30여 국가에서 폭발적인 성공을 거둔 영국의 <마스터셰프> 포맷을 정식으로 구입해 만든 오리지널 한국판이다. 개성 강한 참가자, 심사위원들의 긴장감 넘치는 요리 심사, 다채로운 음식 향연이 펼쳐지며 눈이 즐거운 오디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시청률에서도 최고 1.3%를 넘기고 20~40대 여성 타겟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와 12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