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그대를 사랑합니다' 정영숙, 이순재에게 갑작스런 이별선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SBS플러스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 제작 그대사 엔터테인먼트)에서 뜨거운 로맨스를 불태우고 있는 이순재-정영숙 커플의 갑작스런 사랑의 위기가 예고돼 시청자들을 긴장케 하고 있다. 


오늘(4일) 방송될 ‘그대를 사랑합니다’ 15회에서는 만석(이순재 분)의 집에 가 정식으로 인사를 하고 교제를 인정받아 행복해하던 이뿐(정영숙 분)이 갑작스레 만석에게 이별선언을 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충격 속에 빠뜨릴 예정이다. 





특히 지난주 화요일(29일) 방송된 ‘그대를 사랑합니다’ 14회에서 이뿐이 지하철 역 앞 노숙자가 되어있는 전 남편을 보고 와서는 자신의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만석을 피하는 모습이 그려졌던 터라 왜 갑자기 이뿐이 만석을 피하는 것인지, 이별을 결심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뿐의 충격의 이별선언이 예고되자 “갑작스런 이별선언에 나까지 충격!”, “두 분이 곧 결혼하실 줄 알았는데 헤어지면 안돼요~”, “만석 할아버지 완전 당황, 슬픔, 충격 그 자체일 것 같다”, “드디어 사랑의 고비가 찾아온 듯~”등의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대를 사랑합니다’ 14회에서는 민채(김형준 분)와 연아(김윤서 분)의 사이를 안 윤희(김예령 분)가 민채를 찾아가 둘 사이를 갈라놓으려고 하는 장면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민채와 연아가 무사히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상처 많은 우리들의 사랑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고 있는 힐링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화 밤 9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 와이트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