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배스킨라빈스, '네 마음에 퐁당퐁당'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9일 "올해도 1월부터 12월까지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이와함께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

2012년 첫 '31day'인 오는 31일에는 아이스크림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를 업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8년부터 진행해 온 '31day'는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 마케팅으로 활용한 것으로 매니아가 있을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배스킨라빈스는 또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2월, '이 달의 맛(FOM·Flavor of the Month)'으로 '네 마음에 퐁당퐁당'을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네 마음에 퐁당퐁당'은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미니하트 모양 초콜릿으로 코팅된 4가지 맛 아이스크림이다. 

신제품 컨셉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퐁당퐁당 빠지고 싶은 마음을 아이스크림에 담아 전한다'는 것으로 미니하트에 바닐라, 바나나, 체리, 피스타치오 4가지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담았다. 

'네 마음에 퐁당퐁당'은 특히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만의 신기술과 노하우로 아이스크림 안에 또 다른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도록 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천500원.

배스킨라빈스는 2월 한 달간 발렌타인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 프러포즈(Ice Cream Propose)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달의 맛인 '네 마음에 퐁당퐁당'을 비롯해 상큼한 스트로베리 과육이 함유된 '사랑에 빠진 딸기', '레인보우 샤베트', 깊고 진한 초콜릿의 향연 '초코홀릭' 아이스크림 4종 중 1개 제품 구매 시 더블주니어를 2천900원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