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닥터진] 김재중 사극 연기 시청자 반응 '훈훈하고 애틋해'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난 주말 시작 된 드라마 <닥터진>의 김재중 사극 변신에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5 26일 첫 방송 된 드라마 닥터진에서 김재중은 확고한 신념과 뚜렷한 소신을 지닌 캐릭터 김경탁을 연기 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사극톤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 했다. 앞서 제작 발표회에서 한희 감독이 칭찬한 바와 같이 김재중은 드라마 1,2회에서 캐릭터에 빙의 한 듯 종사관의 근엄함과 정혼자를 향해서는 한 없이 따듯한 모습 등 김경탁의 복잡한 심경을 다양한 눈빛 연기로 표현해 극의 밀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김재중은 지난 1회에서 송승헌에게 총을 겨누고 넌 누구냐고 물었다고 첫 등장 할 때 부터 2회에서 송승헌을 참수하기 위해 대립 하는 장면 까지 사극의 고어체와 호령하는 발성을 무리 없이 소화 하며 사극 연기에 성공적으로 안착 했음을 보여줬다. 또한 세도가의 자손이나 서출의 아픔을 지닌 상황과 정혼자 앞에서는 한 없이 부드러운 설정을 애틋한 눈빛으로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반응은 뜨거웠다. 드라마가 끝난 후 드라마 시청자 게시판과 각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재중의 사극 연기 변신에 호평 하며 새로운 매력남 캐릭터 등장에 반색 했다.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김재중김경탁이 상위에 올렸고 김경탁 저런 순정남 어디 없나요?”,”일하는 남자 너무 멋져요.”,”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서출의 아픔 벌써부터 애틋하네요라는 글 등이 올라왔다.



해외에서의 인기도 벌써부터 심상치 않다. 1,2회 방송 이후 일본을 포함해 싱가폴, 대만, 홍콩의 트윗 트렌드에서 #JJinDrjin(닥터진재중) 1위를 달리며 해외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시청 하는 팬들이 많았다.

 

한편 김재중이 직접 부른 닥터진 OST ‘살아도 꿈인 것처럼도 큰 화제다. 지난 주 음원이 발표 되자 마자 Daum뮤직 1, 싸이월드 1위에 올랐고 드라마가 끝난 후 멜론, 벅스, 도시락 등의 음원 사이트와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닥터진OST가 검색어 상위에 랭크 되었다


[사진제공=CJES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