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베이글녀' 한지우, "연예인 대시 받았다…상대는 현재 톱스타"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한지우가 현재 톱스타인 남자 연예인으로부터 대시 받은 경험을 고백했다.

 

베이글녀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한지우는 오는 23일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블록버스터 퀴즈 쇼 <더 체어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지우는 “내게 대시한 남자들 중에 유명한 톱스타가 있다”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네”라고 답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한지우는 “당시 서로가 신인이었고 그 분이 팬들이 많아 감당하기 어려웠다”라며 “상대는 현재 톱스타이며 앞으로 더욱 톱스타가 될 분”이라고 말해 베일에 싸인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한지우는 “중국에 살 때 뱀 고기를 먹어 본 적이 있어서 뱀이 나와도 괜찮다”라며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스튜디오에 등장한 노란색 비단구렁이를 담담하게 만지는 대담한 모습을 보여 주변을 놀라게 했다.

 

또한 하트스토퍼 단계에서 등장한 파충류가 한지우의 가슴을 만지는 웃지 못 할 돌발 헤프닝이 벌어져 MC 신동엽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지우가 출연하는 <더 체어 코리아 시즌2>는 23일(수) 저녁 8시 1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KBS 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