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인피니트 서열왕, 인피니트 인기 서열 대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요계 대세돌로 등극한 인피니트 멤버들의 팬들 내 인기 순위가 공개됐다.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수요일 코너<인피니트 서열왕>에서 ‘멤버간 최고 인기남’을 주제로 7명 멤버의 인기 순위가 공개된 것. 23일 수요일 엠넷에서 오후 5시에 첫 방송. 듀얼 본방으로 밤 10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트 서열왕>은 인피니트 일곱 멤버가 출연해 매주 다른 주제로 매력 대결을 펼쳐 스스로 1위부터 7위까지 서열을 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첫 회에서 인피니트는 짝의 애청촌을 패러디 한 서열촌에 입성해 인피니트 내 최고의 인기왕을 가린다. 서열촌에 들어가 1호부터 7호까지 번호를 배정 받은 인피니트는 이 번호가 팬들이 정한 인기 순위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모두 공황 상태에 빠졌다.

 

특히 팬들 사이 최고 인기남으로 뽑혀 1호를 배정받은 우현과 꼴찌 7호로 꼽힌 성종의 희비가 엇갈렸다. 우현이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며 함박웃음을 짓는 데 반해 성종은 “굴욕이었다”며 “재배치가 필요하다”고 강력히 이의를 제기한 것. 하위권에 들어간 호야 역시 “이 순위가 제대로 된 건지 다시 짚어보고 싶다”며 서열 정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꼴찌로 선정된 성종은 “앞으로 더 매력 발산을 해 순위가 1등이 될 때까지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방 짝꿍과의 데이트, 도시락 커플 선정 등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엿보는 시간을 가졌다. 도시락을 함께 먹고 싶은 파트너를 정하는 자리에서 의외로 7호 성종의 인기가 빛을 발했다는 후문이다. 성종은 무려 세 사람의 선택을 받으며 단숨에 인기왕으로 떠올랐다. 특히 성종을 선택한 2호는 방 짝꿍 데이트부터 짝이 된 성종에게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게임을 가르쳐 주는 등 특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2호는 도시락 커플 선정에서도 다른 멤버의 구애에 흔들리지 않고 성종을 택하는 일편단심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과연 성종이 꼴찌 굴욕을 이겨내고 서열 뒤집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2호와 도시락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성종에게 특별한 마음을 드러낸 2호의 존재와 인피니트의 인기 서열은 23일 수요일 오후 5시와 밤 10시 엠넷 <인피니트 서열왕>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