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휴식]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윈터 릴렉스 앤 디톡스 테라피' 패키지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정통 프랑스 딸라소 마사지 숍, 발네오 테라피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윈터 릴렉스 앤 디톡스 테라피 패키지(Winter Relax & Detox Therapy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근육 이완 및 독소 배출, 혈액순한 증진을 통해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줘 겨울철 강한 바람에 손상된 피부와 설연휴 내내 쌓인 피로를 풀어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 가능한 윈터 릴렉스 앤 디톡스 테라피 패키지에는 알고테라피, 익스프레스 페이셔셜 마사지로 구성된 뷰티 패키지와 전신하이드로 테라피, 알고 테라피로 구성된 테라피 패키지 두 종류가 준비된다.

추운 날씨로 인해 약해진 피부와 심신을 위한 뷰티 패키지는 최고급 브랜드 스페인산 아로마 로즈를 블렌딩한 맞춤식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등, 경추, 승모근, 겹갑골 등 뭉취기 쉬운 부위를 풀어주는 등마사지가 있다.

또한, 해초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을 전신 피부에 흡수시켜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전신해초팩, 각질제거, 수분 공급, 트리트먼트 팩을 통해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주름 생성 방지 및 피부결애 효과적인 익스프레스 페이셜 마사지로 구성된다.

명절 내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전문 테라피스트가 특별히 구성한 테라피 패키지 프로그램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물을 이용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주는 하이드로테라피는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군살 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또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릴렉스 등마사지 후 해초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을 전신 피부에 흡수시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알고테라피는 몸을 가볍게 해주고 슬리밍 효과를 극대화 시켜 명절 동안 고생한 아내 또는 어머님께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c_id=&indexno=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