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전원주, 싸움닭 할머니로 깜짝 등장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오랜 연기내공으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전원주가 SBS플러스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 제작 그대사 엔터테인먼트)에 깜짝 등장해 미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동안 ‘곰배령’, ‘밤이면 밤마다’, ‘고맙습니다’ 등의 작품을 통해 맛깔 나는 감초 연기를 선보여왔던 전원주는 오늘(15일) 방송될 ‘그대를 사랑합니다’ 10회에서 극 중 이뿐(정영숙 분)의 옆 구역에서 폐지 줍는 할머니로 출연해 싸움닭 같은 드센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전원주는 폐지를 같이 줍고 있던 만석(이순재 분)-이뿐(정영숙 분) 커플과 폐지 줍는 구역 때문에 실랑이를 벌이다가 만석과 제대로 한판 붙어 싸우는 장면을 그릴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달동네 무법자 만석과 옆 구역 싸움닭 할머니 전원주의 피 튀기는 구역 쟁탈전에 시선이 집중 되고 있는 것. 또한 이 박진감 넘치는 자리싸움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전원주의 ‘그대를 사랑합니다’ 출연 예고에 누리꾼들은 “아~ 예고편 등장만으로도 완전 미친 존재감! 얼굴 보자마자 빵 터짐~~ 완전 재미있겠다!”, “이순재 할아버지랑 전원주 할머니의 뜨거운 한판 승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정말 정말 기대된다”, “역시 전원주의 연기는 최고! 분명히 잠깐 등장만으로도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킬 것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전원주 선생님은 정영숙 선생님의 추천으로 섭외하게 됐다. 이순재 선생님과 싸우는 역이라 촬영장에 오셔서 처음엔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세 분 모두 워낙 대단한 연기 내공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 찰떡호흡을 과시하며 즐겁게 촬영을 마치셨다. 두 분의 싸움 장면은 아마 우리 드라마의 명장면 중 하나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인생 늘그막에 찾아온 노년의 풋사랑과 지고지순한 부부애를 그려내며 길을 잃고 방황하는 우리들의 인생에 네비게이션이 되어주고 있는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화 밤 9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출처: SBS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