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빕스, 스테이크클래스 2기 모집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ivips.co.kr)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사랑 고백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을 위한 스테이크 클래스 2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빕스는 지난 9월 가족을 대상으로 아빠가 요리하고 가족이 함께 스테이크를 즐기는 스테이크클래스를 개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2월 5일 퇴계로 5가 CJ제일제당센터 1층 백설 요리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테이크 클래스는 연인들을 위한 스테이크 테이블 매너, 스테이크 맛있게 즐기는 법에 대한 노하우 등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샐러드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빕스에서 스페셜 메뉴로 출시될 예정인 ‘발렌타인 스테이크’를 연인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요리가 끝난 후 직접 만든 요리들을 나누면서 데이트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참가 커플에게는 빕스 식사권과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해줄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과 케이크, 와인, 커플 앞치마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커플은 오는 26일까지 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빕스 스테이크 클래스에 참여하길 원하는 사연과 개인 블로그 또는 SNS 주소를 남기면 되며, 당첨 커플은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9월 실시한 스테이크클래스 1기에 대한 열화와 같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대상으로 스테이크클래스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가족, 연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층들이 경험할 수 있는 스테이크클래스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indexno=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