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해태제과, 남성용 '장어 캔디'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해태제과는 30~40대 남성을 주소비층으로 겨냥해 장어 성분이 들어간 캔디 `장력`을 출시했다.


`장력`은 대표적 스테미너 음식인 장어와 남성 건강에 좋은 홍삼, 영지버섯, 복분자, 산수유 등을 주원료로 한 캔디다.

이름 그대로 장어의 힘을 캔디에 담아 체력소모가 많고 쉽게 피로를 느끼는 30~40대 남성들이 간편하게 먹으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장어·홍삼·영지·복분자·산수유 등 남성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고농축 분말로 넣었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포도당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장어는 고단백질과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돼 있어 기력을 회복하는데 좋으며,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노화방지에도 큰 효과가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장력`은 골프나 산행·장시간 운전 등을 할 때 간편하게 알약처럼 하나씩 눌러 꺼내먹을 수 있도록 포장됐다"며 "제품 케이스도 주머니 속에 쉽게 들어 갈 수 있도록 명함 케이스 정도의 크기(255×170㎜)로 만들어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고 말했다.

가격은 2000원(20.4g, 12개입).XML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c_id=&indexno=2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