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MBC <아이두 아이두> 임수향, ‘도도 종결자’로 남심 공략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임수향이 MBC 새 수목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도도함으로 넘쳐 흐르는 완차녀(완벽하고 차가운 도시의 여자)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전망이다.


‘아이두 아이두’는 내츄럴 본 슈즈홀릭 ‘슈퍼 알파걸’ 김선아(황지안 역)와 ‘낭만 백수’ 이장우(박태강 역)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 임수향은 이번 작품에서 주요배경이 되는 ‘지니킴’의 신임 부사장으로 김선아와 대립 구도를 이루며 갈등을 조성하는 인물 ‘염나리’ 캐릭터에 혼연일체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수향이 연기하는 ‘염나리’는 이상적인 조건을 완벽히 갖춘 선망의 대상으로서 섹시함을 겸비한 카리스마녀로 부족할 것이 없어 보이지만, 자신을 인정해주지 않는 양어머니의 눈에 들기 위해 치열하게 살아온 강인한 캐릭터다. 사람들 앞에서는 당당해보이지만, 성공을 하기 위해 눈물을 삼켜가며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실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연기로 미움과 사랑을 동시에 받을 예정이다. 


‘신기생뎐’으로 스타덤에 오른 임수향은 러블리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학벌+집안+외모 3박자를 갖춘 완차녀로 김선아와의 카리스마 대결에 도전장을 던지게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임수향은 “김선아 선배님이 맡은 ‘지안’의 캐릭터가 자신의 주관을 뚜렷이 펼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라면, ‘나리’는 자라온 환경탓에 임기응변에도 능하고 사람들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 줄 아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평소 존경했던 김선아 선배님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라 부담도 되지만 열심히 연기할테니 기대해달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아이두 아이두’ 관계자는 “임수향은 팔색조 매력이 있는 배우다. 천의 얼굴을 가지고 있어 무한한 가능성이 보이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의 열연이 기대된다. 본인 역시 남다른 각오를 가지고 작품에 푹 빠져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각본, 흥미로운 줄거리로 시청자들을 유혹할 안방극장 최대의 기대작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는, ‘더킹 투하츠’의 후속으로 오는 5월 30일(수)에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