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호텔패키지] 2012년 설연휴 특별한 호텔 패키지 모음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올 설 연휴에는 서울 소재의 특급 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설 특별 패키지가 풍성하다.  설 연휴에 휴식과 더불어 올 한해 동안 할 일을 생각해보는 휴가 상품으로 특색 있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모았다. 


서울신라호텔 '스위트 뉴 이어' 패키지

와인을 좋아하고 미술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신예 작가들과 와인의 마리아주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떠오르는 국내작가 유용상, 박현웅, 배주의 작품을 감상하면서 로버트 파커가 추천한 신라호텔 대표 와인 '라 비에이유 페름'과 '지공가스' 등 15종의 와인을 시음하는 와이너리 투어(2인)가 포함된다. 가격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1월20일부터 24일까지.


그랜드힐튼 서울 '베리 스위트 할리데이' 패키지

아이들과 함께라면 추천할만하다. 쿠키, 슈가, 초콜릿을 이용한 국내외 유명 푸드 아티스트들의 '스위트 뮤지엄' 입장 티켓이 무료 제공. 하이원 리조트 VIP 쿠폰북 증정. 가격은 12만원에서 19만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1월20일부터 24일까지.


그랜드 하이얏트 서울. '설 패키지'

연인이나 가족들끼리 스케이트를 타면서 즐기는 대표 패키지. 아이스링크로 유명한 그랜드 하이얏트 서울이 금년엔 1월20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한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50%를 할인하고 임진년 기념 용띠 인형을 선물한다. 가격은 1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리츠 칼튼 서울. '리츠 할리데이' 패키지

연인들의 패키지로 추천할만하다. 1월28일까지 수페리어 디럭스 1박과 '떼마에 스파'2인 이용권(1시간)이 제공된다. 가격은 4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작년 12월에 오픈한 떼마에 스파는 프랑스 연구소에서 제조하는 천연 차성분과 온천수로 구성된 인기 있는 스파.


롯데호텔 서울 '설렘' 패키지

실속파들의 휴식으로 추천할만하다. 롯데호텔은 롯데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답게 실속형 상품을 구성했다. 가장 싼 20만원짜리 수페리어1 상품은 수페리어룸 1박과 롯데스페셜상품권 10만원짜리로 구성되어 있어 실속파들의 관심을 끌만하다. 1월19일부터 24일까지.


워커힐W 서울 '윈터리트리트' 패키지

독창적인 롬 인테리어로 언제나 사랑받는 워커힐W에선 윈터 리트리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W의 유명 시설인 '어웨이 스파' 트리트먼트 1인 이용권과 워터존 사우나 2인권이 제공된다. 가격은 40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1월29일까지.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까치까치 설날 패키지'

활동적인 젊은층들을 위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쿠폰 KIT가 제공된다.  객실 쿠폰 외 리프트, 사우나, 스키 및 보드 렌탈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9만원부터이며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곳 모두 운영된다. 젊은 감각의 호텔 답게 체크아웃도 2시까지 연장. 1월20일부터 29일까지.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c_id=&indexno=2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