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박예진, 키스를 부르는 '하트입술'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박예진의 러블리하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아이러브 이태리>(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하루아침에 14살 ‘순수 소년’에서 25살 ‘퍼펙트남’으로 커버린 기막힌 운명의 남자(김기범)과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오는 5월 28일(월) 밤 11시 첫방송될 예정이다.




  

극중 박예진은 재색겸비, 운동신경까지 뭐 하나 빠지는데 없는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 하지만 첫사랑부터 배신 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공주로 변했다.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박예진은 핑크 빛 반짝이는 섹시한 입술을 포인트로, 보는 이를 사로잡고 있다. 극중 캐릭터인 베일에 싸인 듯 신비로운 재벌녀의 이미지를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를 입고 잘록한 개미 허리를 뽐내며 ‘시크 여신’으로 변신한 박예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박예진은 “예능에서 보여진 달콤살벌녀 이미지가 오래도록 있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박예진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며 “초반에는 얼음공주지만, 사실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박예진표 코믹 연기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결혼의 꼼수> 후속으로 선보일 tvN의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는 오는 5월 28일(월) 밤 11시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