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제품] 슈마커, 콜라보레이션 '비스트 슈즈'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슈즈멀티숍 슈마커(http://www.shoemarker.co.kr, 대표 이창열)와 한류스타 비스트가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출시한다. 


오는 7일(월)까지 슈마커 온라인몰에서 비스트 콜라보레이션 슈즈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예약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할인과 함께 비스트 멤버 펜던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슈즈는 일명 ‘비스트 슈즈’라고 불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지난 비스트 팬미팅에서 멤버 전원이 자신의 신발을 신고 무대에 서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스트 슈즈’는 핸드메이드로 유명한 슈마커 독점 브랜드 짐리키와 비스트 멤버 6명이 각자의 스타일로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멤버개성이 뚜렷한 비스트만의 느낌을 갖고 있는 한정판 슈즈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 (http://www.shoemark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슈마커 이상형 홍보팀장은 “스웨덴 전통 스니커즈 브랜드 짐리키와 최근 인기 돌풍을 일으키는 K-POP 가수인 비스트가 만나 창조적인 디자인의 슈즈가 탄생할 수 있었다”며 “지난 팬미팅 때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 문의가 들어오는 등 벌써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175개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는 다양한 독점수입판매 제품들로 기존의 슈즈멀티숍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앞서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은 물론 중국에도 4호점 매장을 오픈해 한국 슈즈멀티숍으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출처: 슈마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