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방송] 온스타일 <겟 잇 뷰티> 9가지 유형별 ‘아이 메이크업’ 특집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난 2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 잇 뷰티>가 20~34세 여성시청층에서 평균 시청률 1.08%, 최고 2.2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전체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유가구 기준) 이 날 20~34세 여성 중 평균 시청자수는 38,704명, 1분 이상 <겟 잇 뷰티>를 시청한 총 시청자수는 119,015명에 달했으며, 방송 직후 SNS와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시청자들의 시청소감이 줄을 이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아이 메이크업’을 주제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눈매 유형을9가지 타입으로 분류해, 콤플렉스를 감쪽같이 감출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팁들을 전수했다. 아이 메이크업 특집답게 아이라인 그리는 법, 눈썹 유형에 맞춘 마스카라 사용법, 아이 섀도우의 색상과 타입 선택까지 그야말로 ‘아이 메이크업’의 모든 것을 세세하게 다루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더욱이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주희와 정샘물이 출연, 다양한 눈매 유형에 따른 베러걸스들을 대상으로 스튜디오에서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여 더욱 쉽고 정확하게 각종 노하우들을 전했다고. 


특히 최근 눈부시게 아름다워진 미모로 화제를 낳고 있는 보아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주희가 공개한 보아의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팁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이 메이크업에 국한된 정보가 아니라,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피부표현과 입술 메이크업 팁까지 전수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것. 



방송 직후 온스타일 <겟 잇 뷰티>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보는 내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다”, “잘 따라 하면 메이크업 성형도 가능할 것 같다”, “매주 유용한 정보에 본방사수를 포기할 수가 없다’는 등 시청자들의 호응이 잇따르고 있다. 


<겟 잇 뷰티> 정종선PD는 “여성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궁금해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2회에 나눠 특집으로 준비했다”며, “다음주에도 다양한 타입의 눈매를 돋보이게 하는 팁과 이효리의 여신 아이메이크업 노하우 등, 여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만한 유용한 정보들이 대거 방출되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고 있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는 2010년 7월 첫방송을 시작한 이래,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어 온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뷰티쇼.


MC 유진과 50인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내 얼굴에 맞는 화장법’,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2년에는 ‘당신의 뷰티 멘토’라는 콘셉트에 맞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보다 실용적인 팁들을 전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자료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