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박기웅, '각시탈'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박기웅이 KBS2TV“각시탈(윤성식 연출, 유현미 극본)”의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각시탈”은 1930년대 일제치하에서 고통 받는 조선인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줬던 이름 없는 영웅, 각시탈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박기웅은 조선에 남다른 애정을 느끼며 살아가는 일본인 형사 ‘슌지’역을 맡아 부드럽지만 강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기웅은 2일 소속사 마이네임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 “각시탈”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며칠 전 ‘각시탈’ 포스터 촬영 완료!! 새로운 작품을 시작하는 설레는 제 마음, 여러분도 느껴지시나요?? 멋진 배우들과 함께하는 ‘각시탈’, 많은 기대 바랍니다~!!”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2010년 방송 된 드라마 “추노”에서 소름 끼치는 반전 연기로 호평을 받은바 있는 박기웅은, 2년 만에 도전하는 사극 “각시탈”에서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기웅과 주원, 진세연, 한채아 등이 출연하는 액션 대작 “각시탈”은 KBS수목드라마“적도의 남자” 후속으로 5월 말 방송 예정이다.


[사진 출처: 마이네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