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이벤트] 콜맨코리아, ‘콜맨원데이피크닉’ 참가 가족 모집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코리아(대표 리차드 엘 길포일, www.coleman.co.kr)가 오는 5월 4일(금)까지 도심에서 간단히 즐기는 새로운 캠핑 스타일인 ‘콜맨원데이피크닉’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되는 ‘콜맨원데이피크닉’은 최소한의 장비만 갖추면 할 수 있는 무박 캠핑 프로그램으로 5월 12일(토) 가평군 J잔디가든 유원지에서 진행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을 마련, 기본 캠핑장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 및 방법은 초등학교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으로 11번가 사이트 내 쇼핑기획전 코너의 콜맨 피크닉 초청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참가 신청 이유를 30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직접 게시물을 작성한 고객 중 총 20가정을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화)이다.

 

콜맨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캠핑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가족이 함께 자연과 소통 하며 체험할 수 있는 캠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며 “다양하고 실직적인 프로그램들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캠핑 시장 선도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ventsupport@coleman.co.kr, 02-542-714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콜맨코리아의 캠핑체험스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콜맨원데이피크닉’의 다음 일정은 7월 15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사진제공=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