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스포츠] 마라토너 이봉주와 사랑의 마라톤 대회 개최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이 오는 6월 9일 여의도 이벤트 광장에서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그 동안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장애인과 가족 가을운동회와 다문화 가정 어린이 독도기행을 통해 외국인이 아닌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 회복의 기회를 제공할 다문화 캠프 개최의 기금 조성을 위해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5회에 걸친 반기문 마라톤 대회를 진행하고, 6회 대회를 기획중인 기획자 서효석 씨의 재능기부를 통해 준비되었다. 재능기부자인 서효석씨는 이번 마라톤 대회의 수익중, 행사준비에 소요되는 비용을 제외하고 모든 금액을 사랑밭의 공익사업 기금으로 전달하기로 하였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주)이야기의 후원으로 한국 시각장애인 동호회 회원들과 서포터즈가 대회를 참석하여 사랑나눔의 뜻을 더하게 되었다. 


2012년 함께하는 사랑밭 마라톤 대회로 명명된 이 대회에는 그 밖에도 사랑밭 홍보대사인 이봉주씨가 대회의 뜻을 기리기 위해 팬 사인회와 기념 5km참가, 성악공연, 마술공연 및 치어리더의 역동적인 댄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홍보대사 개그맨 고해성 씨의 진행으로 개최된다. 참가자에게는 아식스 티셔츠, 완주메달, 기념책자가 주어지며 가족 참가자들에는 별도의 추가 기념품이 주어진다. 


많은 참여를 통해 함께하는 사랑밭이 마라톤을 통해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 기타 세부사항은 홈페이지(www.withr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