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공연] 국립대구박물관,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 행사 개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국립대구박물관(관장 함순섭)은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고, 나눌 수 있는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은 동화이야기 체험, 희망의 소원나무 만들기, 야외공연, 명작동화 애니메이션 상영 등 다채롭고 풍성하게 열린다. 





동화이야기 체험은 각 부스별로 동화를 선정하여 주제에 맞는 내용으로 꽃씨심기, 만들기, 그림그리기, 글짓기, 페이스 페인팅, 풍선만들기, 기념사진촬영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하여 아이들이 동화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행사이며, 희망의 소원나무 만들기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고, 소원종이에 적어 정성스럽게 나무에 달아보는 의미있는 행사이다. 


공연행사로는 박물관 뒷동산 및 산책로에서 행복이라는 뜻을 가진 타악그룹 ‘펠리즈’의 타악기 퍼포먼스 퍼레이드가 열리며, 해솔관 앞마당에서는 동화 내용을 행복한 결말로 재구성한 극단 예전의 ‘헨젤과 그레텔’ 뮤지컬 공연이 열린다. 


그 외에도 해솔영화관에서는 안데르센 명작동화 애니메이션을 상영할 계획이다.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 행사는 5월 5일(토) 10:00~20:00까지 국립대구박물관 뒷동산 및 야외마당에서 가족 단위로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일정 및 내용은 박물관 홈페이지(http://daegu.museum.go.kr)에 접속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행복한 어린이 날 5월 5일, 온 가족이 함께 국립대구박물관에서 꿈과 희망을 만들어보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출처: 국립대구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