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패셔니스타 가인, 황금비율 '눈부셔'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이것이 바로 ‘가인발’!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하의실종 패션의 원조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이 완벽한 황금비율을 선보여 화제다.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이 오는 5월 5일(토) 첫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가인의 패션왕> 타이틀 사진에서 섹시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하의실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가인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니 원피스 아래로 드러난 이기적인 각선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파격적인 숏컷 헤어로 중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는 것.

 

가인은 최근 온스타일의 <가인의 패션왕>에서 패션 홍보회사 CEO로의 변신을 선언,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과시할 예정이어서 이러한 변신이 더욱 눈길을 끈다. 타이틀 촬영에 함께한 제작진은 “어떠한 옷을 입어도 가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내는 능력이 대단하다”며 촬영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가인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온스타일 공식 트위터 (@Onstyle_twt)를 통해 “역시 가인은 하의실종 패션의 선구자”, “가인에게는 어떤 옷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가인발’이 확실히 존재하는 것 같다” 등의 크나큰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고.

 

한편 <가인의 패션왕>은 서인영, 유아인, 성유리 등 톱스타의 변신과 담백한 일상을 그대로 담아내 신선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며 수많은 화제를 뿌린 <론치 마이 라이프>의 네 번째 시리즈. 이번에는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브아걸 가인이 패션 홍보회사 ‘멘탈붕괴’의 CEO로 변신, 프로젝트를 수행할 패션왕 5인과 함께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스타일링 센스와 그 동안 감춰졌던 솔직 과감한 면모를 드러낼 계획이다. 오는 5월 5일(토)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 :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