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의문의 티아라 캣우먼 룩, 와일드로즈


[오펀 편집국] 최근 인터넷에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올린 글이 화제가 되면서 티아라와 캣우먼이 연관 검색에 오르며 관심을 끌고 있다. 패셔니스타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효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과연 가요계의 무한도전”이 될 수 있을까요? 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티아라의 멤버들은 블랙 고양이와 같은 가면과 블랙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가 되어 섹시함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어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글을 접하고 팬들은 “섹시한 티아라도 너무 잘 어울린다”, “7월 발매 예정인 앨범의 컨셉일까” 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확인 결과, 티아라 멤버들이 입은 옷은 스위스 감성의 아웃도어 와일드로즈의 제품이며, 와일드로즈 캐릭터인 캣우먼 컨셉의 의상이 티아라의 귀여우면서 섹시한 이미지와 잘 어울렸다. 와일드로즈(Wildroses)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이 점점 젊어지고 있는 시점에 맞추어 스타일리시하고 발랄한 한류스타 걸 그룹 티아라를 모델로 선정하여 젊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2012년 SS시즌을 시작으로 2030을 위한 티아라 콜렉션인 “티콜” 스페셜 라인으로 전개 중이며, 이로 인해 전문 아웃도어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젊은 층이 선호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중이다. 










한편, 공개 전부터 이슈가 되었던 티아라 TVCF는 4월 28일부터 공중파방송, CGV극장, 강남역 미디어폴과 M-Live 전광판에서 선보였으며,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wildroses.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와일드로즈 + 티아라” 화보는 5월 초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