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이벤트]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 50만명 돌파 기념 경품대축제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자사의 멀티플 멤버쉽 카드인 서프라이즈 카드 50만명 돌파 기념으로 4월 23일(월)부터 5월 3일(목)까지 11일간 왕십리역점, 코엑스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서 다양한 판촉 이벤트 및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는 정상 및 신상품에 한하여 1년 365일 횟수 제한 없이 6% 할인 혜택 및 1% 포인트가 부여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최고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리워드 등 업계 최고의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초 멀티플 멤버쉽 카드다. 


특히, 회원 가입시 음료 상품권 및 약 10만원 상당의 쿠폰이 탑재된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식음료·문화·뷰티·병의원·자동차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할인 및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판촉행사 기간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교환권 증정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4월 23일부터 모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엔터식스 영문 이니셜을 따른 E(Edition Special 삼성스마트 에어컨 Q), N(NX200 삼성 DSLR 카메라), T(Tiffany & Co 목걸이), E(Emporio Armani 커플시계), R(Restaurant 워커힐 호텔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6(63빌딩 뷔페 이용권) 및 5만원 상품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삼성, 현대, 비씨카드 이용고객에게는 엔터식스 상품권 중복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엔터식스 페이스북에서는 서프라이즈 카드 스토리 영상을 공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분께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티켓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의 임종현 이사는 “길지 않은 기간 동안 유료 회원 50만명을 돌파하고 재가입율이 90% 이상으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이번 행사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하였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엔터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