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소셜커머스] 위메프, 뉴에라의 KBO 모자를 6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허민, www.wemakeprice.com)는 4월 22일까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하고 700만 관중 돌파를 기원해 미국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의 KBO 모자를 6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메프가 92년 전통의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와 함께 판매하는 KBO 모자는 프로야구 8개 구단의 모자가 모두 마련되어 있어 선택 가능하며 1cm 단위의 세분화된 사이즈로 제작되어 자신에게 꼭 맞는 모자를 구입할 수 있다. 가격 또한 시중가보다 63% 저렴해 많은 야구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위메프 허민 대표가 창단한 대한민국 최초의 독립구단인 고양원더스의 상품도 위메프에서 판매 중이다. 2012년 퓨처스리그 고양 홈경기 15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북과 고양원더스 홈 유니폼을 판매하고 있고 티켓북과 유니폼을 함께 구입시 2만원에서 3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즌 티켓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신’으로 불리는 고양원더스 김성근 감독과의 저녁 만찬, 선수용 유니폼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게 '허구연이 알려주는 여성을 위한 친절한 야구교과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고양원더스를 응원하는 팬이라면 판매액 전액을 후원하고 있는 위메프 고양 원더스 딜을 클릭해보자. 고양원더스의 성인용•초등용 후드티셔츠, 모자와 야구공을 구입할 수 있고 판매액 전액은 고양원더스를 위해 쓰여진다. 


뉴에라 KBO 모자와 고양원더스 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