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봄의 여신' 김희선, 꽃보다 아름다운 여신 화보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전속모델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배우 김희선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 화보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희선(35)은 최근 진행된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5월호 화보 촬영에서 장미꽃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표현하며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미모를 한껏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김희선은 새 봄을 맞아 화사한 꽃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눈물을 머금은 듯한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우아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눈보다 반짝거리는 환한 피부에 레드 컬러의 립스틱이 조화를 이루며 수많은 장미꽃송이에 둘러 쌓인 모습은 아름다운 여신 모습 그 자체였다.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베테랑 배우답게 능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모습 이외에도 세련되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이며 그녀의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무엇보다도 동인비의 화이트닝 라인인 ‘동인비설’로 관리하는 김희선의 하얗고 투명한 피부가 돋보여 촬영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희선은 KGC라이프앤진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김희선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해 113년 역사와 기술을 자랑하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의 진한 피부과학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김희선의 꽃보다 아름다운 순간을 담은 화보와 그녀의 아름다움 유지 노하우는 얼루어 코리아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동인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