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팔색조 매력' B1A4, 상큼 매력 여름 화보 공개


[오펀 편집국] 'BABY I'M SORRY'로 전국의 여심을 흔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캐주얼 브랜드 옴파로스를 통해 Summer 화보 컷을 공개했다. 


B1A4는 데뷔 이후 줄곧 본인들만의 개성을 살린 독특하고 키치한 패션을 앞세워 광고계, 패션계에서도 주목하는 새로운 패셔니스타로 주목받아 왔으며, 공개되는 화보마다 팔색조의 매력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B1A4의 2012 옴파로스 S/S 화보는 Omphaloship을 컨셉으로 각각의 테마인 프랜드쉽, 멤버쉽, 릴레이션쉽, 스킨쉽의 무드를 옴파로스만의 스타일로 제시하였으며, B1A4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옴파로스는 올 여름 캐주얼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체크 등 다양한 패턴의 상의류를 선보이며 이와 함께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팬츠를 출시한다. 


특히 화보에서 B1A4 멤버들이 착용한 비비드한 와펜 PK셔츠는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매장 문의가 쇄도하는 등 올 여름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옴파로스는 5월 B1A4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매거진에 B1A4 멤버가 착용한 PK티셔츠를 착용하고 옴파로스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B1A4 커플T 이벤트를 진행하며, 5월 6일(일)에는 의정부 홈플러스내 옴파로스 매장에서 B1A4의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통적 디테일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헤리티지 감성을 제안하는 옴파로스의 여름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은 옴파로스 홈페이지(www.omphalos.com)와 전국 매장, 매거진, 모바일,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자료제공=WM 인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