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스타화보] 유인나, 반전 각선미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유인나가 망사 스타킹 속의 각선미로 청순한 외모에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18일 방송 예정인 1회 중 한 장면으로, 유인나가 극중 <신 장희빈>이라는 드라마에 오디션을 보기 위해 나타난 것. 무명 여배우인 최희진이 생계를 위해 화보촬영을 하다가 오디션 장소로 급하게 이동하는 바람에 다소 과한 화장과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특히 형광핑크 색의 망사스타킹까지 신은 유인나의 뛰어난 각선미가 눈에 들어온다. 데뷔 후 7년이라는 무명생활을 마치고 인기 여배우가 되어가는 최희진의 캐릭터상 유인나는 미니원피스와 드레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평소 볼 수 없었던 각선미와 볼륨몸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포털 다음에서 유인나의 반전 몸매를 검색 해 본 네티즌들은 “유인나의 반전 몸매 깜놀!”, “일자 다리 완전 부러워요~” , “의외의 각선미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현왕후의 남자>에서17세기 조선시대에서 현대로 날아온 선비 김붕도 역할의 지현우와 시공 초월 판타지 로맨스를 만들게 될 유인나는 극 중 전 남자친구인 한류스타 한동민 (김진우 분)와도 러브라인이 형성되며 의도치 않게 좌충우돌 삼각관계를 이룬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오늘 밤 11시에 1,2화가 연속 방송된다.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16부작)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新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분)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 사극과 현대극이 공존하는 작품으로, 사극에서는 액션사극, 현대극에서는 코믹멜로 장르를 담아내, 한 작품에서 전혀 다른 두 장르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색다른 즐거움과 두 배의 볼거리로 ‘시간여행’ 드라마의 한 단계 진화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거침없이 하이킥> <커피 하우스> <순풍 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 등의 스타작가 송재정이 극본을,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 등에서 세련된 영상을 선보여온 김병수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사진 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