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커피빈, 시카고 치즈케이크와 초콜릿 무스케이크 1호 사이즈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커피빈 코리아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카고 치즈케이크'와 '초콜릿 무스케이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1호 사이즈(지름 15cm·높이 4.5cm)로 출시했다. 간단한 미팅이나 기념일 등에 두루 쓰일 수 있는 크기. 


진한 크림치즈의 맛이 입안을 감싸고 달콤한 여운을 남기는 시카고 치즈케이크는 미국산 크림치즈를 42% 사용해 제대로 맛을 살렸다. 일반 치즈케이크보다 살짝 단단한 스타일이라 커피와 곁들이면 식감도 좋아진다. 


촉촉하고 얇은 초콜릿 스펀지 사이에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가 듬뿍 담긴 초콜릿 무스케이크는 카카오 함량이 55.8%인 진한 벨기에 다크초콜릿을 사용해 매우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빵의 맛이 많이 느껴지는 초콜릿무스케이크가 아니라 입안 가득히 풍부하고 진한 초콜릿 무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커피빈 코리아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전략을 바탕으로 화려한 장식에 치중하지 않고 치즈케이크와 초콜릿 무스케이크 본연의 맛과 재료에 집중해 만들었다"며 "기존 조각 케이크 크기로는 부족해 충분하게 케이크를 즐기고 싶었던 고객들이 선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빈 시카고 치즈케이크와 초콜릿 무스케이크는 전국 커피빈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mall.coffeebeankorea.com)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만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