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할리스커피, 홍자몽 아이요떼, 큐브 브레드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할리스커피(www.hollys.co.kr)가 건강에 초점을 둔 신메뉴, 홍자몽 아이요떼와 큐브 브레드 3종을 출시한다.


'큐브 브레드' 3종은 지난해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던 '허니 바게트볼'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로 수입밀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무농약, 무표백, 무방부제 3요소를 갖춘 친환경 100% 우리밀로만 만든 제품이다. 우리밀로 만들어 더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자랑이다. 여기에 허니 스프레드, 크림치즈 유자, 크림치즈 블루베리 등 다양한 디핑 소스와 함께할 수 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가격은 3,300원.


'허니 스프레드' 소스는 부드럽고 고소한 저지방 스프레드에 달콤한 꿀시럽을 곁들인 디핑 소스로 큐브 브레드를 촉촉하게 즐길 수 있으며 '크림치즈 유자' 소스는 리치한 치즈와 깔끔한 유자가 조화된 부드럽고 상큼한 디핑소스다. '크림치즈 블루베리' 소스는 부드럽게 감기는 치즈에 신선한 블루베리 리플잼이 더해진 디핑소스로 다채로운 미감을 즐길 수 있다.


'홍자몽 아이요떼'는 지난 2005년 출시되며 요거트 음료 열풍을 선도한 할리스커피만의 독자적 메뉴 '아이요떼' '의 2012년 신메뉴로 저지방 우유와 자몽 퓨레를 함께 넣어 만든 요거트 스무디 음료다. 홍자몽의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맛과 부드럽고 진한 요거트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5,500원, 그란데 6,000원.


자몽은 '덴마크 다이어트'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재료로 '홍자몽 아이요떼'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하루 반개만 먹어도 비타민 C의 하루 권장량을 다 섭취할 수 있을 만큼 피로회복에 좋아 피로한 사람에게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