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김선아의 섹시한 크리스마스? 무결점 각선미 ‘눈길’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김선아가 섹시 산타로 변신했다 


빛나는 각선미와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선아가 다시 한 번 무결점 각선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장소에서 산타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김선아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광고 지면 촬영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레드 원피스에 퍼 숄을 두르고 의자에 앉아 관능미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긴 웨이브 헤어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매력까지 발산하기도. 


김선아 섹시 크리스마스 화보


다리를 꼬고 앉아 있어도 감춰지지 않는 그녀의 우월한 다리 길이는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으며, 김선아의 환한 미소와 마르지 않는 다양한 포즈, 표정으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올 겨울 가장 섹시한 산타 미녀 인 듯!”, “섹시하면서도 깜찍하고 상큼한데요?”, “역시 각선미 하면 김선아!”, ““웃는 모습이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섹시 산타의 표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NS 홈쇼핑 광고 촬영에서 무결점 각선미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선아는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김선아, 日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


[화보] 김선아, 가을의 패션 아이콘으로 돌아오다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이장우, 세상향한 당당 '커밍아웃'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이장우. 깨소금 쏟아지는 데이트 현장 포착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100가지 표정 모음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