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김범수-박정현 '그해, 겨울' 포스터 공개‏! '최고의 파트너'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최고의 파트너’로 주목 받으며 예매 오픈과 동시에 각 예매처 1위를 차지한 2012 김범수 박정현 콘서트 <그해, 겨울>의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이번 포스터는 오는 크리스마스 시즌(12월 23~25일, 총 4회 공연)에 펼쳐질 김범수, 박정현의 합동 콘서트 <그해, 겨울>의 메인 이미지로 최고 남녀 보컬리스트다운 기품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고풍스러운 극장을 배경으로 턱시도를 입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범수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 디바의 자태를 뽐내는 박정현의 모습에서 무심한 듯하면서도 두 사람 간의 호흡이 느껴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해겨울_포스터


일찍이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환상호흡’을 자랑해 올 연말 최고의 듀엣 콘서트를 예상케 한 김범수, 박정현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그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번 공연의 관계자에 따르면 “연신 웃음이 떠나지 않은 현장이었다. 스태프부터 두 아티스트까지 끊임없이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함께 포스터 이미지를 완성해 나갔다. 좋은 컷이 너무 많이 나와 메인 이미지 선택에도 어려움이 있었을 정도였다”고 전했다.

 

특히, 오늘(30일)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최근 패션과 광고 등에서 국내 최정상급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채한석이 아트디렉터로 참여해 예술적 완성도를 높였다. 촬영 현장에 직접 모습을 드러낸 채한석은 두 아티스트의 의상부터 얼굴 각도 등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으며 전체적인 비주얼 연출에 힘을 실었다. 이와 같이 이미지 연출에 공을 들이며 ‘명품 포스터’를 완성, 포스터만으로도 풍성하면서도 품격 있는 공연을 예고한다.

 

2012 김범수 박정현 콘서트 <그해, 겨울>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 최고의 남녀 보컬리스트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범수, 박정현이 그들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그들과 함께 90년대를 보내 온 관객들에게 과거를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90년대의 히트곡들을 엮어 새롭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장 강력한 보컬리스트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 막강한 티켓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김범수, 박정현이 <그해, 겨울>로 만남으로써 폭발적인 시너지가 기대되는 이번 공연은 90년대부터 현재까지를 모두 아우르며 전 연령층이 찾는 국민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12 김범수 박정현 콘서트<그해, 겨울>은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4회,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4만 여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YES24, 옥션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