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애니팡' 고득점 비법, 온게임넷 '더 테스터' 완전 공략‏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다운로드 1500만 건, 일일 사용자 800만 명, 최대 동시 접속자 200만 명 등 종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게임 기록을 연일 갈아치우며 국민게임으로 떠오른 애니팡의 고득점 비법이 공개된다.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더 테스터> ‘애니팡’ 편을 오는 25일(화) 밤 10시 30분부터 방송한다.

  

더 테스터 로고파일


이번 <더 테스터> ‘애니팡’ 편에서는 진행자인 VJ 레나, 김성회 개발자, 현남일 기자, 인트 마스터 4명의 테스터들이 현장에서 직접 ‘애니팡’을 플레이하고 대한민국에서 불고 있는 애니팡 열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전 국민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애니팡 고득점 비법 4가지를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 현장에서 진행자들이 ‘애니팡 고득점 비법’에 따라 직접 시연해 보고 고득점을 올리지 못한 진행자는 벌칙도 수행한다.

  

온게임넷 더테스터


실제로 비법을 실천하면서 높은 점수를 올린 테스터가 있는가 하면 현장을 온통 웃음바다로 만들 만큼 형편없는 실력을 보여준 테스터도 있다는 후문이다.

  

온게임넷의 <더 테스터>는 ‘유저들을 위한 공정하고 신랄한 게임평가’라는 슬로건으로 각계 각층의 게임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시점에서 게임을 평가하는 ‘게임 비평 프로그램’. 온라인 게임부터 어플리케이션 게임에 이르기 까지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게임이면 객관적인 시선으로 가감 없는 평을 내려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