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웹게임] 신곡온라인, 유저 편의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판타지 웹RPG ’신곡온라인’이 금일(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곡온라인’의 공개서비스(8월 31일)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전장던전, 경기상점 고레벨 아이템, 신비 상점 추가, 스킬트리 스위칭 시스템 패치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번에 추가한 ‘전장던전’은 이벤트 던전으로 Lv30~39과 Lv40~80의 2개 구간 레벨로 나뉘어지며, 각 전장은 최대 30명까지 입장이 허용되고 영주가 입장하는 전장과 진영은 랜덤으로 배정된다. 이곳에서 자원을 운송하거나 적군 진영영주나 정찰병을 격퇴하면 진영과 개인 점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고 전장에서 승리 시 경기상점에서 고급 장비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명예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던전 및 전장, 경기장 등의 콘텐츠에 따라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하나 더 만들 수 있도록 기존 1개의 스킬트리에서 2개로 확장된 ‘스킬트리 스위칭 시스템’을 상향 패치한다. 

 

이 밖에도 장비와 재료 아이템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신비상점’과 경기상점 판매 아이템 중 현존하는 최고레벨의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하여 고레벨 몬스터 사냥이 한층 더 쉬울 것으로 예상된다.

 

강민경 게임 신곡 이미지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신곡온라인 이용자분들이 더욱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만족할 수 있는 신곡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민경 게임으로 유명세를 탄 ‘신곡온라인’은 8월 31일(금) 공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약 26일만에 총 7개의 서버를 오픈 하는 등 폭풍 성장 중이다.

 

‘신곡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곡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스물셋 강민경, 소녀에서 관능적인 여인으로


[웹게임] 강민경 게임 '신곡' 금일부터 비공개테스트 진행


[웹게임] 신곡, 강민경 화보 촬영 메이킹 촬영현장 공개


[웹게임] 강민경 게임 '신곡'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