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 루왁 애슬리, 롯데백화점과 단독으로 추석 기획전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루왁 커피의 황제, 루왁 애슬리( http://www.luwakasli.com)가 국내 루왁 커피 중 유일하게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은 선물세트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원료 공급의 문제로 모든 품목은 한정수량 판매된다. 



루왁 커피2


루왁 커피는 인도네시아 사향고양이가 먹고 배출한 커피체리를 세척, 건조하고 로스팅하여 만든 커피로서 그 희소성 때문에 선물용 커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루왁 애슬리는 루왁커피 최초로 일본과 기술제휴 된 핸드드립 티백을 사용하여, 호텔에서 커피 내리는 방식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똑같이 간편하게 내려 마실 수 있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거의 모든 루왁 커피 회사가 택하는 열풍식이 아닌 직화식 로스팅을 하여 풍부한 아로마 향과 부드러운 맛을 뿜어내는 명품 루왁 커피로 만들어낸 후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루왁 커피는 개인의 소량 유통을 통해 출처를 알 수 없는 제품들이 난립하여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클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루왁 커피의 황제라 불리는 루왁 애슬리는 국내외의 최다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기에 이러한 불신을 잠식시켜준다. 


루왁 애슬리 생두는 국내 루왁 커피 업체 중 FDA, USDA 등 최다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루왁 커피 원조인 인도네시아 북부수마트라 산맥에서 난 100% 야생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품질을 간직한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최적의 품질 유지를 위해 해상운송이 아닌 FEDEX와 계약을 체결하여 항공운송만을 고집하는 것도 특징이다. 


루왁 커피


커피 마니아들은 물론 바리스타 심사관들에게도 인정받은 루왁 애슬리의 맛은 ‘한 번 마셔본 사람이라면 다시 찾고 싶은 맛’이라고 한다. 부드러우면서도 쓰지 않고 동시에 끝에 남는 약간 시큼한 맛이 어우러져, 맛을 본 이후에도 깔끔함이 혀 끝에 맴돈다. 


루왁 애슬리 관계자는 “루왁 애슬리는 농장과의 직거래를 통하여 모든 유통마진을 없애 최상급의 루왁 커피임에도 국내 유통되는 어떤 루왁 커피보다 가격이 합리적이다. 이제는 소비자들도 고품질은 가장 비싼 것이라는 고정된 관념을 버려야 한다. 고품질이라고 해도 발생 가능한 모든 부가 비용을 없애면 얼마든지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급의 제품을 접할 수가 있다”고 하였다. 


고급 원두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소중한 지인을 위해 VVIP만 마신다는 루왁 애슬리를 선물하여, 가정에서 손쉽게 루왁 애슬리 핸드드립 커피를 즐기게 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백화점과 단독으로 진행되며 루왁 애슬리 홈페이지( http://www.luwakasli.com )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